꿀밤나무아래/NEWS

파주포크페스티벌

꿀밤나무 2012. 6. 18. 19:16

 

호세 펠리치아노, 세시봉, 아이유 등 정상급 가수 출연

지난 14일 오전 10시부터 2회 파주포크페스티벌온라인 사전예매가 실시됐다.

오는 98일 진행될 이번행사는 파주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와 죠이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한다. 이미 제1회 행사를 통해 인기를 검증받은 바 있으며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욱 막강해진 출연진으로 참여한다.

입장권은 전석 3만원이며 인터파크(www.interpark.com)와 옥션(www.auction.co.kr)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. 선착순 2,000매까지는 20%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뛰어난 기타 실력과 애수 어린 목소리, 보이지 않는 눈으로 더 아름다운 세상을 보는 호세 펠리치아노부터 7080세대의 통기타 음악 문화를 이끌었던 송창식, 윤형주, 김세환의 세시봉 친구들 외에 국민 여동생 아이유까지 국내외 정상급 포크 음악인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.

98일은 국민 여동생 아이유, 4CUS, 유리상자, 자전거 탄 풍경, 강은철, 추가열, 안치환, 봄여름가을겨울이 출연해 청바지와 통기타가 유행했던 시절 추억의 노래부터 신세대도 아우를 수 있는 세련된 감각의 포크뮤직을 선보인다.

99일은 호세 펠리치아노, 임지훈 밴드, 정훈희, 송창식, 윤형주, 김세환이 출연해 정상급 포크음악을 아낌없이 선보인다. 특히, 선천적으로 앞을 보지 못하는 장애를 딛고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로 우뚝 선 호세 펠리치아노의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보컬이 깊어가는 가을밤 운치를 더해줄 예정이다.

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통일과 자유에 대한 염원이 살아 숨 쉬는 국내 최대 야외공연장 임진각평화누리에서 사랑과 평화, 자유를 노래하는 포크뮤지션들의 메시지가 DMZ를 넘어 북녘 땅까지 닿을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.